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7

아침마당 티벗 설치 다운로드 아침마당은 아침마다 주부들의 하루를 재밌고 행복하게 열 수 있도록 하는 오랫동안 자리매김하는 프로그램으로 저는 남자인데도 KBS 아침마당을 켜놓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수다떠는 것이 너무 재밌고 요일마다 다른 컨텐츠를 해준다는게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또한 KBS에서 일방적으로 방송을 하는게 아닌 시청자와 유기적으로 소통을 하기 위해서 바로 티벗 어플을 출시하였습니다. 옛날에는 촌스러운 앱 느낌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주부들의 인기에 또 리뉴얼에 들어가면서 엄청 좋아졌습니다. 아래서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티벗이란? 티벗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생방송 퀴즈와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댓글을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2023. 9. 5.
코티비씨 링크 바로가기 / 애니 사이트 바로가기 >> 코티비씨 링크 코티비씨 코티비씨 m47.kotbc.com 코티비씨 애니 링크 코티비씨-애니 코티비씨 애니 - 애니24,애니추천, 무료애니, 인기애니 다시보기 a01.kotbc.com 특정 웹사이트 첨부하면 사이트가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해당 링크에 첨부드립니다. 2023. 7. 21.
누누티비 주소 바로가기 https://noonoo.kr/ 누누티비 noonootv 누누티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noonoo.kr 누누티비 주소는 계속해서 바뀌고 있습니다. 우회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셔야하는데 일반 웹사이트에 링크를 걸게되면 사이트가 바이러스에 먹기 때문에 이 블로그에 주소를 걸어드립니다. 위에로 누누티비 주소로 바로가시길 바랍니다 namu.wiki›누누티비 누누티비 - 나무위키 도미니카 공화국산토도밍고에 소재지를 두고 대한민국을 대상으로 서비스했던 국내 대형 불법스트리밍 사이트. 소재지 파라과이 아순시온 도미니카 공화국 산토도밍고 설립일 2021년 6월 언어 한국어 VIEW 전체 블로그 카페 기본뷰타임라인뷰멀티미디어뷰 문서 저장하기 대표6일 전다낭 도깨비 .. 2023. 7. 19.
청년 주거안정 전월세 자금 대출 NEWS [서울=뉴시스] 정옥주 최홍 기자 = 오는 3분기부터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에 대한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이 최대 80%까지 늘어나고, 대출한도는 6억원으로 확대된다. 또 다음달부터 신용대출을 연소득의 1.5~2배까지 받을 수 있게 되고,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산정시 현재 소득이 낮은 청년층 등의 장래소득 반영폭을 늘려 대출한도를 늘려주기로 했다. 금융위원회는 16일 '새정부 경제정책방향' 일환으로, 새정부 가계대출 관리방향과 주거사다리 지원을 위한 단계적 대출규제 정상화 내용을 담은 '가계대출 규제 정상화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충주=연합뉴스) 권정상 기자 = 국내 은행권의 전세자금 대출액이 167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20∼30대의 대출 비중이 60%에 육박해 금리 상승.. 2022. 6. 16.